5 Simple Statements About 국립암센터 요양병원 Explained

◾ 대중교통 이용해서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. 단독건물에 하늘정원까지 있고 일산 호수공원에 위치해서 좋더라고요.

기획재정부

따뜻한 지지와 격려는 암 환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. 암 투병 과정에서 가족, 친구, 의료진 그리고 함께 암을 이겨내려는 다른 환자들의 지지와 격려는 큰 힘이 됩니다. 암 요양병원은 환자들이 서로 의지하고 힘을 주는 공간입니다. 함께 웃고 울며,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암 요양병원은 단순한 치료 공간이 아니라, 공동체의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곳입니다.

또한, 환자들의 사회적 교류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제공됩니다. 함께 그림을 그리거나, 음악을 연주하는 시간들은 삶의 활력을 되찾고,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. 함께하는 힘: 암 환자들의 긍정 에너지

◾ 항암 중 도움 많이 받았던 곳인데 재오픈하면서 다시 다니게 되었어요. 시설도 더 좋아지고 밝아진 분위기라 병원 같은 느낌이 안 나서 더욱더 좋네요!!! 요양병원 몇 군데 다녀봤는데 이곳 만한 곳이 없더라고요.

암 진단을 받고 세상이 무너지는 듯한 절망감에 휩싸였습니다. 삶의 희망을 잃고 좌절감에 빠져 있을 때, 요양병원은 저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불어넣어 주는 국립암센터 요양병원 빛과 같은 존재였습니다.

◾  뷰티풀요양병원 식단이 호텔급입니다. 암환우분들이 제일 기다리는 시간이 식사시간인데 이곳은 정말 음식에 있어서는 다른 곳 알아보실 필요 없이 국립암센터 요양병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. 특별함~!! 이 있는 곳입니다. ㅎㅎ

메디칼트리뷴 모든 콘텐츠(영상,기사, 사진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, 무단 전재와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다만 항암치료에는 탈모, 피로감, 피부 손상, 국립암센터 요양병원 장기 기능 저하 외 다양한 후유증이 뒤따른다. 이 원장은 "이러한 후유증이 여성 암 전문 의료기관에서 일산 암 전문 요양병원 집중적으로 관리받아야 하는 이유"라고 말한다. 

◾ 환경이 굉장히 친환경적이고 다들 친절하신 거 같아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.

암 극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여성 암 요양병원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의 지지입니다. 암 환자들은 치료 과정에서 좌절과 절망을 경험하지만, 긍정적인 생각과 주변 사람들의 따뜻한 지지는 암을 이겨내는 힘이 됩니다.

◾ 다스람병원은 식사도 맛있고 병원 내부도 쾌적해서 항상 기분 좋은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.

대전광역시

청소년정보보호정책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